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구리 소년의 문장이 사라졌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9. 15:04

    개구리 소년의 문장이 사라졌습니까?
    나는 아침 6화인지 7화인지 읽었다.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언론에서 시끄러워 다시 사람들의 입으로 올라가
    조금 기대했는데 유감이네요...

    어쨌든 마지막 기사에서는 소년을 물으려고합니다.
    범인의 한 아버지
    강력한 사람이었을지도 모른다고 들었습니다.

    소년들이 발견한 산이 아니라 옆에 조심해서 수색한 점
    제르쿤 소년일기장에 탐험가가 되고 싶다며 가출한 적도 있다고 전국적으로 찾아봤다.

    갑자기 왜 썼는지 모르지만...
    나는 상당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버니어 캘리퍼스. 공고 1학년. 파운드.

    나는 그 당시 그 근처에 장기간 동거했다.
    도중에 돈을 절약하고 나쁜 형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범인을 잡으길 바랍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