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완견의 똥, 그냥 가는 무개념 사람들 어떻게 처벌 할 수 없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9. 15:03

    애완견의 똥, 그냥 가는 무개념 사람들 어떻게 처벌 할 수 없습니까?
    나는 개를 좋아한다.
    다만, 나의 인생도 완전히 책임을 지는 것이 어렵지만, 멍하니 책임을 지는 자신감이 없어
    키우지 않습니다.

    그리고 개가 쉬고 가도 이해합니다. 주차장에 들어가 쉬고 가는 것도
    알았어요.
    그러나 똥은 다릅니다.
    한 번 두 번 똥 저렴하고 이런 것은 아닙니다.
    수년간 참아주고 올해는 어제 계속 참아주면 더 심해져 일주일 동안 4회 싸서 그냥 가서 신고하고 매달아 퇴치제 걸고 있고 잠시 자고 버렸어 벌써 설치된 곳을 피해 사람을 지나는 건물의 입구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이해가 바닥이 나오려고합니다.
    개를 좋아했던 마음이 사라지고 혐오감까지 일으키려고 합니다.
    반려견은 죄가 없습니까? 사람이 문제다..
    법률에서도 배설물(똥)은 정리라고 하는데 왜 지키지 않는가.
    왜 그렇게 무개념으로 살고 있는가?
    그냥 정리하면 되잖아요. 당신의 애완견의 똥이지만 더러워?
    그래서 우리는 어때?
    정말로 싸고 단지 간 사람은 개만도 할 수 없었던 인간으로, 개의 똥보다도 할 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개를 키우는 데 자격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개가 한번 똥을 감싸면 그 곳에 다시 똥을 감쌉니다. 냄새가 나고 파리가 날아가 더럽습니다.
    진짜 처벌을 받고 싶습니다만, CCTV가 거기까지 보이지 않아 대단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